(주)바른바이오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AVING)이 주최한 ‘VIP ASIA AWARDS’에서 2020년 아시아를 빛낸, 2021 아시아를 빛낼 ‘섬유/패션’ 부문에 선정됐다.
관계자는 “입는 것만으로, 건강을 더해주는 신개념 스포츠웨어가 출시됐다. 기존 운동복들이 가지고 있는 에어쿨링, 신축성, 흡습속건, 비침방지는 물론 움직임 하나하나에서 건강과 운동효과를 더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근육을 더욱 많이 생성하고, 지방은 빨리 태우고 혈액순환과 피부탄력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과 제품을 국내외 특허 출원에 성공했다. 운동복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 새로운 운동복 라인에 대한 준비와 함께 앱 출시, 홈트레이닝 등 연결된 새로운 서비스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VIP ASIA AWARDS 2020-21’을 주최한 ‘AVING NEWS’는 미국 CES, 독일 IFA, 스페인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를 비롯해 연간 100여개의 국내외 전시회를 취재 및 보도해왔다. ‘대한민국중소기업’을 글로벌시장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현재까지 약 2 만개의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보도해온 바 있다.
세계 역사와 문화, 경제 흐름을 주도할 아시아(Asia-born) People, Product, Place, Promotion을 선정하는 ‘VIP ASIA AWARDS’는 15회 역사를 가진 글로벌 어워드로 아시아적 가치를 전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에이빙(AVING),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